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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로레이팅은 정말 소비자에게 유리할까

ㅇ 제로레이팅이 표면적으로 통신비 절감 효과가 있지만, CP가 통신사에 지불하는 요금이 소비자에게 전가되어

    제로레이팅의 활성화가 사업자 차별 및 이용자 부담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제기됨

 - 제로레이팅 : CP(콘텐츠사업자)와 통신사 간 제휴를 통해 특정 콘텐츠의 데이터 과금을 면제해주는 것​ 

메타 데이터
제목(원문) 제로레이팅은 정말 소비자에게 유리할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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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번호 IGA-2021-40 등록일 2018-06-25
생산기관(생산자) 언어 국문
태깅 #제로레이팅   #데이터   #모바일   #통신사   #과금   #망중립성